고객의 소리 |
에러가계속나와요
|
2022-10-19 20:44 |
답변 완료 |
2022-10-19 20:58 |
14분 |
고객의 소리 |
체중계 하단 지지부위 파손
|
2022-10-18 17:24 |
답변 완료 |
2022-10-18 17:29 |
4분 |
고객의 소리 |
거래명세서 요청 건
|
2022-10-17 13:14 |
답변 완료 |
2022-10-17 13:29 |
15분 |
고객의 소리 |
내장형 프린터기 용지
|
2022-10-14 10:47 |
답변 완료 |
2022-10-14 10:55 |
7분 |
고객의 소리 |
2대를 구입 설치 하였는데 1대는 잘 작동하고 있으나 1대는 전혀 반응이 없음. 고객쎈터 및 본사에 전화를 해도 통화가 되지않음.
|
2022-10-13 16:15 |
답변 완료 |
2022-10-13 16:18 |
2분 |
고객의 소리 |
파손되었어요. 새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?
|
2022-10-12 22:28 |
답변 완료 |
2022-10-12 22:59 |
30분 |
고객의 소리 |
당도계의 보정이 가능한가요?
|
2022-10-11 13:14 |
답변 완료 |
2022-10-11 13:20 |
5분 |
고객의 소리 |
어댑터 사려고 하는데
|
2022-10-11 11:32 |
답변 완료 |
2022-10-11 11:45 |
13분 |
고객의 소리 |
에러코드가 많이 나오고 계속 Off 됩니다.
|
2022-10-10 12:52 |
답변 완료 |
2022-10-10 13:13 |
21분 |
고객의 소리 |
부품 구입 관련
|
2022-10-10 08:14 |
답변 완료 |
2022-10-10 08:36 |
22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