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 |
전기요에서 전기 소리나요
|
2023-01-16 18:52 |
답변 완료 |
2023-01-16 19:08 |
16분 |
고객의 소리 |
저울 호환되는 프린터기 알려주세요
|
2023-01-13 12:05 |
답변 완료 |
2023-01-13 12:10 |
5분 |
고객의 소리 |
고객센터 담당자가 고객 무시하는 것은 카스의 방침인가요? 답변주세요
|
2023-01-10 11:18 |
대기중 |
|
|
고객의 소리 |
작동멈춤현상
|
2023-01-10 09:27 |
답변 완료 |
2023-01-10 09:35 |
8분 |
고객의 소리 |
문의
|
2023-01-08 06:19 |
답변 완료 |
2023-01-08 07:41 |
1시간 22분 |
고객의 소리 |
로드셀 or 인디케이터 문제, Over 이후 unpass 출력
|
2023-01-08 04:21 |
답변 완료 |
2023-01-08 07:34 |
3시간 12분 |
고객의 소리 |
화면이 하얗게 켜지고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.
|
2023-01-05 14:34 |
답변 완료 |
2023-01-05 14:42 |
8분 |
고객의 소리 |
초기 세팅 문의
|
2023-01-05 14:15 |
답변 완료 |
2023-01-05 14:20 |
5분 |
고객의 소리 |
저울의 소수점을 이동할 수 있는지 여부 확인 요청
|
2023-01-04 11:15 |
답변 완료 |
2023-01-04 11:21 |
5분 |
고객의 소리 |
카스 회사는 사기꾼이 아니리면 회피하지 말고 답변주세요.
|
2023-01-03 12:32 |
대기중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