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 |
카스 디지털 체중계 X20 고장 관련(교환 제품)
|
2021-09-03 17:22 |
답변 완료 |
2021-09-03 17:25 |
2분 |
고객의 소리 |
LS-808 혈압계 충전기 별매
|
2021-09-03 15:28 |
답변 완료 |
2021-09-03 15:30 |
1분 |
고객의 소리 |
구입한카스 HPS-2000A 정품인지.가품인지 .정품사진 못보내주나요?이유는2021.8.2일 2건 게시판에글있구요 아직답변없습니다 카스회사는회사가판매하는정품사진도 없나요?
|
2021-09-03 14:27 |
대기중 |
|
|
고객의 소리 |
제품 구매 문의 드립니다.
|
2021-09-03 11:40 |
답변 완료 |
2021-09-03 11:42 |
2분 |
고객의 소리 |
A/S가 너무 오래걸리네요
|
2021-09-02 23:13 |
대기중 |
|
|
고객의 소리 |
저울 안정 오류
|
2021-09-02 14:25 |
답변 완료 |
2021-09-02 14:37 |
11분 |
고객의 소리 |
영점이 잘 안잡힙니다.
|
2021-09-02 10:33 |
답변 완료 |
2021-09-02 10:41 |
8분 |
고객의 소리 |
CI-600A 에러발생
|
2021-09-01 13:50 |
답변 완료 |
2021-09-01 13:55 |
5분 |
고객의 소리 |
저울을 켜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으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.
|
2021-08-31 22:23 |
답변 완료 |
2021-08-31 22:35 |
11분 |
고객의 소리 |
라벨발행후 문구가 뜹니다.
|
2021-08-31 20:11 |
답변 완료 |
2021-08-31 20:31 |
20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