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 |
계속 error가 떠서 사용이 불가해요
|
2024-07-29 07:16 |
답변 완료 |
2024-07-29 07:50 |
34분 |
고객의 소리 |
저울판밑에 스프링부식파손
|
2024-07-26 10:39 |
답변 완료 |
2024-07-26 10:45 |
6분 |
고객의 소리 |
우편저울 출시 바랍니다.
|
2024-07-26 10:27 |
답변 완료 |
2024-07-26 10:42 |
15분 |
고객의 소리 |
LCT-pro 이상증상
|
2024-07-26 07:27 |
대기중 |
|
|
고객의 소리 |
펌핑하는 버튼이 눌려져 빠지질 않음
|
2024-07-25 13:33 |
답변 완료 |
2024-07-25 13:40 |
6분 |
고객의 소리 |
카스 전용PC 프로그램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?
|
2024-07-24 21:44 |
답변 완료 |
2024-07-24 22:21 |
37분 |
고객의 소리 |
ERROR CODE2
|
2024-07-23 16:39 |
답변 완료 |
2024-07-23 16:50 |
10분 |
고객의 소리 |
사용설명서 요청
|
2024-07-23 14:32 |
답변 완료 |
2024-07-24 14:40 |
24시간 7분 |
고객의 소리 |
정기정검 받는 법
|
2024-07-23 10:18 |
답변 완료 |
2024-07-23 10:30 |
11분 |
고객의 소리 |
바코드 생성은 했는데 포스에서 안찍힘
|
2024-07-19 15:54 |
답변 완료 |
2024-07-19 16:04 |
9분 |